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​매출보다 신경 써야 하는 이것

매출 보장, 노출 보장에 휘말리지 않아야 하는 이유

여러 광고대행사 영업 전화를 받거나, 홈페이지를 보면 노출 몇 퍼센트 매출 몇 프로 상승! 다양한 수치로 현혹하는 문구들을 볼 수 있습니다.

​광고로 매출 나오게 하는 것은 즉시 네이버, 카카오 등에 가입해서 진행해보실 수 있습니다. 물론 세팅방식에 따라 효율 차이가 크지만 매출이 안 나오는 것은 아닙니다. 그러나 매출, 노출 보다 광고를 할 때 신경 써야 하는 건

순수익, 전환율에 보다 더 공을 들여야 한다는 것입니다.

마치 매장을 인수할 때 매출만 보고 계약하는 것과 같습니다.

​일반적인 광고대행사의 역할은 노출을 통해 많이 다수에게 보여질 수 있도록 하는 것에 목적을 두는 경우가 많죠. 그것이 좋다, 나쁘다의 개념은 아니지만 많이 보게한다고 다가 아닙니다.

사람들은 결정하기 까지 많은 과정을 거쳐가기에 그 과정을 모두 트래킹하며 어떤 것이 부족한 지 전반적으로 체크하고 사소한 문구하나 까지도 개선해줄 수 있는 '기획 실행사'를 찾아야 하는 이유입니다.

순이익을 높이는 것에 집중합니다.

온다마케팅은 기획을 처음 진행하기 전 약식 기획, 세부 기획을 통해 클라이언트에 대해 확실히 짚고 사업 전반의 셀링포인트와 개선점을 찾아냅니다.

광고 목적에 따라 다르겠지만 순이익 상승의 목적이라면 디테일한 코칭까지도 잡아드리고 있습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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