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"측정할 수 없으면 관리할 수도,

광고운영

"측정할 수 없으면 관리할 수도, 개선할 수도 없다."

개선할 수도 없다."

경영학의 아버지라 불리는 피터 드러커의 명언을 아시나요?

소비자의 마음을 얻고 그것을 곧 매출로 이어지게 만드는 과정에는 반드시 잡아야 할 것은 측정할 수 있는 시스템입니다.

​브랜딩 기획 없이 감으로만 광고운영을 한다면 어쩌면 가장 효율이 낮은 방식이라 생각이 듭니다.​

측정솔루션은 빠르게 "의심"을 통해 이탈된 고객들을 바로 잡아줄 수 있는 열쇠와도 같습니다.

  • 실제 구매한 분에게 신제품을 알리는 것.

  • 장바구니만 넣었던 고객을 할인 쿠폰으로 유도하는 것.

  • 기존고객과 비슷한 고객을 타겟하는 것.

  • 고객이 본 제품을 노출시키는 것.



이 외에도 다양한 방식들을 사이트를 살펴보고 업종에 맞춰 정교하게 추적 솔루션 설치하여 측정을 진행합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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​사이트 분석

홈페이지 , 쇼핑몰

구조를 분석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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​회의 및 공유

브랜드, 업종에 맞춰

​광고운영안을 기획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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​광고 세팅

기획요소를 추가시켜

​광고 세팅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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보고서 전달

1달 운영에 대한

​보고서 전송

광고운영을 해드리며, ROAS(광고 대비 매출액)가 300% 이하로 나온다면 진행한 의미가 없으므로 환불해드리는게 맞겠죠.(자사 쇼핑몰 기준)

​단 한번도 그 이하로 나온 적은 없을 정도의 실력이나 온다마케팅에서는 광고운영을 내세우지 않으려고 합니다.

어디까지나 꼭 필요한 광고를 세팅한 이후에 정체기를 뚫는 것은 저희의 강점인 '기획, 브랜딩'을 통한 가치전달이기 때문이죠.

​무리한 광고비 지출보다도 기획과 컨텐츠로써 광고효율을 올리는데 주력하고 있습니다.




※스마트스토어, 쿠팡 등 자사몰이 아니실 경우 솔루션 적용이 불가할 수 있으며 해당 경우에는 클릭율, 조회수 등의 다른 형태로 보고 됩니다.
광고운영료는 %로 지급하지 않습니다.  ROAS(광고 대비 매출액)1000%이상 나오신다고 추가비용이 발생하지 않습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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