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"측정할 수 없으면 관리할 수도,
광고운영

"측정할 수 없으면 관리할 수도, 개선할 수도 없다."
개선할 수도 없다."
경영학의 아버지라 불리는 피터 드러커의 명언을 아시나요?
소비자의 마음을 얻고 그것을 곧 매출로 이어지게 만드는 과정에는 반드시 잡아야 할 것은 측정할 수 있는 시스템입니다.
브랜딩 기획 없이 감으로만 광고운영을 한다면 어쩌면 가장 효율이 낮은 방식이라 생각이 듭니다.
측정솔루션은 빠르게 "의심"을 통해 이탈된 고객들을 바로 잡아줄 수 있는 열쇠와도 같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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실제 구매한 분에게 신제품을 알리는 것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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장바구니만 넣었던 고객을 할인 쿠폰으로 유도하는 것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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기존고객과 비슷한 고객을 타겟하는 것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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고객이 본 제품을 노출시키는 것.
이 외에도 다양한 방식들을 사이트를 살펴보고 업종에 맞춰 정교하게 추적 솔루션 설치하여 측정을 진행합니다.




사이트 분석
홈페이지 , 쇼핑몰
구조를 분석




회의 및 공유
브랜드, 업종에 맞춰
광고운영안을 기획




광고 세팅
기획요소를 추가시켜
광고 세팅

보고서 전달
1달 운영에 대한
보고서 전송